등록금 납부 안내
1. 납부기간
- 1학기: 2월말
- 2학기: 8월말
2. 납부은행
- 부산은행, 농협은행, 국민은행
3. 납부방법
- 은행창구납부: 등록금고지서 지참
- 가상계좌입금: 인터넷뱅킹, 폰뱅킹, 무통장입금
※ 가상계좌 입금은 지정은행에서 가능하며, 입금 가능시간은 09시~16시까지입니다.
※ 가상계좌는 학생 본인의 고유 계좌번호로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며, 입금자는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.
※ 가상계좌는 학생마다 상이하므로 타학생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입금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4. 납부대상
- 재학생 및 복학생
- 학기초과자
- 졸업유보생
- 재입학생 등
5. 등록금 고지서 출력
▶ 홈페이지(우측변) > My포털(로그인) > 포털 > 학생서비스 > 등록금고지서조회(출력가능함)
※ 2018학년도 2학기부터 등록금고지서를 우편발송하지 않으니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6. 등록금 납부 조회 및 확인서 출력
▶ 홈페이지(우측변) > My포털(로그인) > 포털 > 학생서비스 > 교육비납입확인서
※ 등록금 납부 다음 근무일 9시 이후 학교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