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 수시 합격자 발표
    천원의 아침밥
    2024년 2학기 TU 글로벌 프로그램 설명회

교내채용

계약직원(진로개발 분야) 신규 채용 공고

  • 등록일 : 2024-09-20
  • 조회 : 839


동명대학교 계약직원 신규 채용 모집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

▣ 채용분야 및 인원

채용분야

채용인원

직급

소속부서

담당(예정)업무

진로개발

1명

연구

계약직

산학교육처

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

진로개발센터

◽ 대학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 수행 전담 

 1. 진로 정책 수립 및 운영 지원

 2. 진로교육수요자 사전 조사

 3. 진로 관련 검사/해석상담 및 전문상담(집단, 개인)

 4. 학내 진로 관련 특강, 교육 및 워크숍 운영

 5. 진로개발센터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


 ▣ 자격요건

채용분야

필수자격

우대사항

진로개발

 1. 국가공무원법 제33조(결격사유)에 해당하지 않는 자

 2. 병역필 또는 면제자(남성의 경우)

 3. 석사학위(진로상담, 교육 관련 학과) 이상 소지자 또는 진로/직업상담 5년 이상 경력자 

직업상담사 2급 이상 또는 상담경력 2년 이상


▣ 채용일정

구분

일정

비고

서류 접수

2024. 9. 20.(금) 17:00 ~

2024. 9. 24.(화) 17:00

※ 「직원채용정보시스템」을 통해서만 접수

  - 방문 및 우편접수 불가

  - 증빙자료 업로드 필수

서류전형 합격자 발표

2024. 9. 25.(수)

※ 대학 홈페이지 게시 또는 개별 안내

면접전형

2024. 9. 26.(목)

※ 대학 홈페이지 게시 또는 개별 안내

최종 합격자 발표

2024. 9. 30.(월)

※ 대학 홈페이지 게시 또는 개별 안내

임용 예정일

2024. 10. 1.


 ※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

▣ 전형절차: 1차 서류전형, 2차 면접전형(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)


▣ 시스템 입력 및 증빙자료 제출 내용

 1. 입력 내용: 직원채용정보시스템에서 직원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입력

 2. 증빙자료 제출 내용

   가. 직원채용지원서에 입력한 사항에 해당하는 모든 증빙자료 업로드

         * 졸업증명서, 성적증명서, 경력증명서, 재직증명서, 자격증 사본, 어학 성적표 등

   나.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(해당자에 한함)

         * 경력사항 입력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필수 제출

         *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(폐업 시 폐업사실증명원) 1부 필수 제출

   다.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(보훈청 발행) 1부(해당자에 한함)

   라. 주민등록초본 1부(병역사항 포함, 남자에 한함)

         * 주민등록초본의 경우 별도의 업로드 메뉴가 없으므로 자격 및 면허 사항 메뉴에 업로드

   ※ 모든 증빙자료는 PDF 또는 이미지(jpg, jpeg, gif, png) 파일로 탑재하여야 함

   ※ 모든 증빙자료에 기재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음영 처리하여야 함

   ※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을 첨부하여야 함

         (발급기관의 주소, 전화번호, 팩스번호,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)

   ※ 각 증빙자료 미제출 시 서류심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


▣ 지원서 접수

   - 접수기간: 2024. 9. 20.(금) 17:00 ~ 2024. 9. 24.(화) 17:00

   - 접수방법: 공고문 상단 「직원채용정보시스템」을 통해서만 접수(방문 및 우편접수 불가)


▣ 임용기간: 2024. 10. 1. ~ 2025. 2. 28.


▣ 근무조건

구분

내용

비고

근무

주 5일(월~금), 09:00~17:00 근무


급여

동명대학교 보수표에 따름


4대 보험

4대 보험(국민연금, 건강보험, 고용보험, 산재보험) 가입



▣ 문의

구분

채용 관련

업무 관련

담당부서(전화번호)

총무팀(629-0811)

진로개발센터(629-0563)


▣ 제출서류 반환 안내

【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 제11조(채용서류의 반환 등)】

① 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(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)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. 다만, 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.

② 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.

③ 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. 다만, 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.

④ 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 「개인정보 보호법」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.

⑤ 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. 다만, 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.

⑥ 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.

 ※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하여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의무가 있으나, 온라인 접수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
 ※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응시자(확정된 채용 대상자 제외)가 원본으로 제출된 서류(전자서류 제외)의 반환을 원하는 경우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(붙임3 참조)를 작성하여 총무팀으로 제출 시 관련 서류 반환(반환 청구 기간 : 최종합격자 발표 후 1개월 이내), 이후 파기 처리함


▣ 유의사항

 1.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와 합격 통지 후라도 신원조회, 채용신체검사서에 임용하기 부적합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함.

 2.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번역본을 첨부해야 함.

 3. 기재사항 오류, 서류미비, 서류 미제출 또는 연락처 오류 등으로 연락이 불가한 경우 그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.

 4.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지원자에게 별도 통보함.

 5.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 직원인사관련 규정에 의함.

 6.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.

 7. 임용 예정일에 입사가 불가한 경우 합격하더라도 임용하지 아니함.



2024. 9. 20.



동명대학교 총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