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 수시 합격자 발표
    천원의 아침밥
    2024년 2학기 TU 글로벌 프로그램 설명회

행정부서

  1. 학사운영

    1. 학사일정 수립
    2. 학위수여식 행사
    3. 입학식 행사
    4. 위 각 호 이외의 학사 업무
  2. 교육과정

    1. 교육과정심의위원회 운영
    2. 교육과정 편성 및 개편
    3. 위 각 호 이외의 교육과정 업무
  3. 수업 운영

    1. 수업시간표 편성 및 폐강
    2. 수업시간표 분반 및 합반
    3. 수업시간표 변경
    4. 수강신청, 정정, 철회
    5. 수강편람 제작
    6. 수업계획서 및 교과목 CQI보고서 관리
    7. 강의시수 관리
    8. 전공외국어강좌 운영
    9. 휴․보강 관리
    10. 위 각 호 이외의 수업 업무
  4. 학칙

    1. 학칙 개폐에 관한 업무
  5. 시험 및 성적

    1. 성적처리
    2. 성적이수표 발송
    3. 시험(중간, 기말)에 관한 사항
    4. 학사경고자 지도교수 상담 관리
    5. 출석부 관리 및 공인출석 인정
  6. 학점인정

    1. 학점인정 강좌 개설
    2. 강좌운영 및 성적처리
    3. 학습경험인증제 인정학점 업무
  7. 강의료

    1. 정규교과 수업의 강의료 책정
    2. 정규교과 수업의 강의료 지급
  8. 교외수업

    1. 교외수업 관리 및 운영
  9. 구 시간강사

    1. 구 시간강사에 관한 업무
  10. 수업평가

    1. 수업평가 실시
    2. 수업평가 결과보고
  11. 강의실 관리

    1. 강의실 수업 배정
    2. 일반강의실 관리 및 운영
  12. 원격수업

    1. 원격수업 운영 및 관리
    2. 교외 원격수업 협약체결
  13. 고교-대학 연계 학점인정 프로그램

    1. 프로그램 협약체결
    2. 강좌개설 및 운영
    3. 학점인정 처리
  14. 계절학기

    1. 계절학기 개설 및 폐강
    2. 계절학기 성적처리
    3. 계절학기 등록금 책정
  15. 실습기자재 및 실습수업

    1. 실습기자재 도입 및 예산 배정
    2. 실습일지 및 재료수불부 관리
  16. 지도교수

    1. 지도교수 배정
  17. 학적일반

    1. 입학생 학번부여 및 학생현황 보고
    2. 학적부 작성과 관리
    3. 학력(학적) 조회 및 회신
    4. 학적 통계
    5. 위 각 호 이외의 학적 업무
  18. 졸업

    1. 졸업 종합시험
    2. 졸업 자격인증
    3. 조기졸업
    4. 졸업사정
    5. 졸업유예(학사학위취득유예,수료유예)
    6. 학위수여자 및 수료자 관리
  19. 학적변동 및 학생현황 통계

    1. 재학생충원율 관리
    2. 학적변동(휴학,복학,자퇴 등)
    3. 더플러스 다전공 및 소속변경(전과)
    4. 전공배정
    5. 제적, 재입학, 전학
    6. TU멘토링 운영
  20. 구 시간제등록생

    1. 구 시간제등록생에 관한 업무
  21. 계약학과

    1. 계약학과 학생 모집계획 수립
    2. 계약학과 설치.운영 계약
    3. 계약학과 인정학점 부여
    4. 계약학과 운영현황 보고
    5. 위 각 호 이외의 계약학과 업무
  22. 편입생

    1. 편입생 여석 산정
    2. 편입생 인정학점 처리
  23. 제증명발급

    1. 제증명 발급 및 수수료 관리
  24. 동명(전문)대학

    1. 동명(전문)대학 학적 관리
  25. 비상사태 및 기타

    1. 위 각호와 관련하여 비상사태시 또는 중요 학사․수업 관리운영 업무
    2. 위 각호에 포함되지 않는 학사관련 기타업무
  26. 대학교육 정책수립

    1. 학사제도 개선안 발굴 및 의견수렴
  27. 교직과정운영

    1. 교직과정 운영의 기본계획 수립
    2. 교직과정 개설 및 폐지
    3.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선발
    4. 교육실습에 관한 업무
    5. 교원양성위원회 운영